외국여행

파샤바 계곡(버섯바위게곡)..터키(7박9일중 3일 오전)

이혁주 기자 2008. 8. 13. 20:29

데브란트에서 차를타고 이동한곳이..파샤바계곡(일명 버섯바위 계곡이라고도..)입니다...


왜?버섯바위 계곡이라고 하는지 사진보시고 아시겟지요??스머프라는 만화아시죠?
믿거나 말거나 이지만..이곳에서 스머프마을의영감을 얻었다고 하더라구요.누가요?
당연 가이드죠..근데요..가이드가 말하기전에..스머프만화가 생각나더라구요....


쌍둥이버섯바위,세쌍둥이버섯바위등등 여러가지이름을 가진 바위들이 이곳에도 존제합니다
사진들이 꽤나 많아요..그걸모두 다 올릴수가없어서..한 20여장 올려볼까요??물론 필요하면
설명도 같이붙일꺼구요..아마도 웹상에서 보지못햇던 사진들이 꽤나 될껄요???

                                                             ▲파사바계곡으로 가는입구..







                               ▲잔뜩 흐렷어요..해도 가려지고..눈이 내리기전입니다...







                                    ▲성 시몬 성당이라고 하더군요..안에 벽화가 잇습니다..








                                                      ▲성당내부의벽화와 버섯동굴내부..





                    ▲동굴안에서 내다본 도로쪽 상가/우리가 타고온 버스도 보이네요..





















    ▲상점에선 이런물건들을 팝니다..대통소이하죠..한국말 잘하구요..깍아달라고헤보세요..


파사바계곡만 소개를해드리는데도..25장이나 올려젓군요..파사바계곡 사진 더 남아있는데..
다 올리지를 못하겟어요..이미지제한때문에..터키에서 가져온사진이 아주 많아요..
일정에 마춰 소개를 해드리는형태라서..비슷한사진은 한장밖에 못쓰거든요..
참!! 얼마나 들었느냐고들 개인적으로 질문을 주시는데요..비수기엿기때문에..
1인당250정도 들어갓습니다..개인경비로 추가됀것말구요..다녀온후에 대강 계산해보니..
선물을 구입한거까지(짜다고할정도로..줄엿는데)300조금 넘었나봅니다..
답이됏을까요??이야기해가는 중간중간에..질문해오시는거..아는데까지 알려드리겟습니다..
이글을 쓰면서 인터넷검색해가며..참고해서 쓰고잇지만..파사바관련사진이별로 없더라구요..

개인적으로 사진필요하시다면 원본사진을 드리겟습니다..웹에 올리려고 싸이즈만 700전후로 줄엿어요..

대통이가 보여드리는 터키여행이야기는..일반적인여행기형식?과는 다르지요??
터키역사를공부하는것도 아니고 그냥 구경하려는건데..머리아풀?필요가 없지싶어서..
좀 헐렁하게? 갑니다..그레두요..끝까지 함께 해주시면요...터키여행 제대로 하셧을꺼예요..

이번이야기는 요기에서 마감할께요..파사바 이야기..하나로말이죠..파사바에서
괴레매마을과 야외박물관 으로 이동하게돼는데요..그 이야기분량도 만만치않아서 ..
부득이..여기까지만 ...

이번에도 동영상을 하나 붙입니다..사진으로보시는것과는 또 다른 맛?이 있어요
동영상을 쏘스로 보여주거나,아예 시침?때버리는싸이트도잇습니다..동영상이 안보인다고
해도 이해를 해주시길 바랍니다..파샤바계곡 동영상입니다..즐감하십시요...


 


** tbj여행생각 http://www.tbj.co.kr  와 동시 포스팅되었습니다. ** 


☞ 필자 홈-카페 : http://cafe.daum.net/lovedang